응답

따뚱

denouement 2023. 8. 17. 21:45

갓성비의 쓰나미로 양쪽 볼따구 사정없이 내려치는 북경오리. 믿기지 않는 가격과 구성으로 30-40대 근처 직장인들부터 어린아이와 식사하러 온 가족들까지 바글바글한 사당역 핫플레이스.
-
📍서울 사당역 남궁야 📍
-
북경오리 종결자에요. 물론 가성비부문에서 최강자라는 말이구요. 북경오리한마리에 전골까지 해서 가격이 6만원이에요. 이게 그냥 뭐 한끼 식사에 두세명이서 6만원이라고 생각하면 가격이 저렴한게 아닌데, 종목이 북경오리(베이징덕 혹은 패킹덕) 인걸 잊지말아주세요.
-
베이징덕 어디가 맛있나 하면 꼭 거론되는곳들. [ 유유안 (180,000원) / (108,000원) / 팔선 (164,000원) / 팔레드신 (160,000원)] 이 곳들과는 아이덴티티가 좀 많이 다르지만, 일단 만원짜리 두자리수대부터 시작하는 것에 비해 너무 가격이 혜자롭다는 말.
-
오리살로 꽃을 만들어서 접시위에 활짝 피워 첫접시를 내주시고, 다리와 뼈가 있는 부위로 두번째접시, 그리고 오리전골까지 세번에 나누어 음식이 나오구요, 오리전골은 꼭 칼국수나 수제비 추가하세요.
-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4안길 10
⏰월-토 12:00~22:00
-
먹선생서울존
먹선생서초구존
먹선생동작구존
먹선생사당존
-
서울맛집 서초구맛집 동작구맛집
사당맛집 사당역맛집 이수역맛집
오리고기 북경오리 북경오리맛집
베이징덕 베이징덕맛집

-
오리먹으러 가서
샥스핀에 더 꽂히는 여자❤︎
.
.
.
강남맛집 오리요리 베이징덕
먹으려고운동 불토 꿀주말

룸코스요리 중식당
.
.
.
강남다리 건너면 바~~로 있어서 접근성 너무 좋은 리버사이드호텔 중식당 다녀왔어요 ㅎㅎ
마치 집에서 중식코스요리를 먹는 듯 방에 우리밖에 없어서 너무 ㅎㅎㅎㅎ
따뚱은 방으로만 이루어져있어서 예약하시면 인원수에 맞는 방에서 식사하실 수 있을거에요!
.
.
.
적당한 코스요리에 북경오리 추가 해서 먹으니
즐길 요리가 다양!!
전채요리부터 식사 그리고 디저트까지 배터지게 먹고 왔네요 ㅎㅎ
이야기 나누며 천천히 먹으니 더 배부른거같기도...!,
여러분은 중식코스 식사 무엇을 고르시나요?
짜장? 짬뽕? 볶음밥? 울면? ㅋㅋㅋㅋ
짜장면맛집 짬뽕맛집 중식코스 코스요리 가족모임 가족모임장소추천 리버사이드호텔 중식당따뚱 주말나들이 주말 먹스타 먹🍴

맛있었던 따뚱
특히 첫번째 메뉴가 최고다
따뚱 따뚱大董 따뚱중식당 베이징덕 베이징덕 중식 중식당 중국집 리버사이드호텔
中華料理

.
내사랑 지으니랑 오랜만에 점심데이뜨💛🖤
따뚱가서 베이징덕 먹고 왔지 ;) ❕
바삭바삭⁂ 쫀득쫀득ꕤ 쵸크쵸크☺︎ 맛있었엉😋
.
.
.
반주는선택이아닌필수

엄마랑 동생이랑 맛집&카페 도장깨기 맛 먹 성수카페 서울숲카페 foodie

항상 고생하시는 미래로 영업지원원들. 자주 을 못해 항상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미래로에서 뒤에서 많은 서포팅을 해주시기에 미래로가 성장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더리버사이드호텔 강남미래로사업본부 화이팅💪

매그넘 몰아 마시기.
샴팡은 루이 뢰더러 95 레이트 릴리즈.
레이트 릴리즈라 확실히 아직도 어린느낌.
론 화이트는 마셔도 마셔도 어색해요.
론알못...😂
마고03은 역시 매그넘이라 그런지 상태가 완전 좋네요👍👍
근데 난 이거 보다는 푹 익힌게 더 ㅎㅎ
얀듀리 쟈노15.
이것도 몇년전에 마셨을때 보다는 지금이 더 맛있어 졌어요.
네츄럴 와인중에는 이게 젤 맛난거 같아요.
한번도 맛있게 마셔본적이 없는 우니꼬.
근데 얘는 괜찮네요ㅎㅎ
그동안 경험했던 리제르바 에스페샬도 전부 별로 였는데 얜 맛있어요.
우니꼬 다시 보게된날😀
오늘의 음식.
샥스핀 맛있음.
베이징덕 소소.
짬뽕 너무 짜서 완전 맛없음.
이상 끝!!
브로와모임 매그넘파티 와인모임인데 골프얘기만하다끝났음😁

새로운 맴버가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족맞이 newfamily 베이징덕 리버사이드호텔 동생찬스 아가씨찬스

이른 송년회

얼마만이고
소소하게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가성비높은 호텔에서
즐겨봅니다.

중식을 양식처럼
연태고량주를 양주처럼
후배님들 선배님들 친구처럼

조만간
루ㅇㅇ 과잠을 입고 모일지 모르겠습니다.

과잠을 위해
후원하겠다는 한 동문님의 발언이
실언이 아니라 실현되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호텔중식
송년회모임핫플
세종대대학원
리버사이드호텔

🌳아르볼 수요일 정기휴무🌳
여기는 서울 리버사이드호텔 안에 있는 중식당 😋
.
.
.
✔️designed by.ARBOL
제주공항 동문시장 관덕정 제주악세사리 제주핸드메이드 제주은반지 은반지 제주원데이클래스 제발 제주애견동반 아르볼 ARBOL

.
이제 올한해도 이번주가 마지막이네요!
내가 좋아하는 와인들과 좋은분들이 함께한 송년모임🍷
유난히 추운 올겨울,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
오늘아님 베이징덕 알바비바 알마비바에푸 비교시음 와

오랫만에 베이징덕 리버사이드호텔
이집잘하네 잘먹었습니다 맛집 추천

덕후선생과 고민하다 조용한 곳이 나을 듯 하여 찾은
룸으로 되어있어 가족 모임엔 찰떡이었지만 소스가 약간 덜 달았으면 더 좋았을듯🫢

결혼 10주년 ✨
오빠랑 준혁이랑 돌아가면서 아파서 고생했지만
연휴의 끝은 호캉스 😊
늘 내편인 오빠랑 아들 고마워 ❤️
.
.
결혼기념일 10주년 신라호텔 호캉스 북경오리맛집

소듕한 베푸들과 베이징덕 뇸뇸🧡

대학때 만나 이제 넷다 애기엄마가 되어 만나다니 마음이 몽글몽글 했다😍😍

만날 때 마다 우리 나이를 생각하며 놀람ㅋㅋㅋ🤭

굳이 룸있는 식당을 왜가나 했는데~ 진짜 잘먹고 얘기하기좋았다 ㅋㅋ🫶
먹고 1층 카페에서 이어진 수다수다☕️

육아도 일에도 공감대 폭발인 내 칭규들 라뷰❤️❤️
.
.
.
이 시간에 음식 사진보니 너무 먹구싶당😆❤️

딤섬도 JMT 볶음밥도 👍👍

.
.
.
.
.
.
.
.
.
.
bestfriends daily 중식 중식당 리버사이드호텔 dimsum 강남맛집 onthetable good foodie selfie

'응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라면가  (0) 2023.08.28
나카지마고에몽  (0) 2023.08.23
부자피자  (0) 2023.08.13
엘따뻬오  (0) 2023.08.09
독수리다방  (0) 2023.08.04